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 나이 후기 정리

반응형

가끔 내 차가 아닌 다른 사람의 차량을 운전할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원데이 자동차보험인데요. 오늘은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 나이 그리고 이용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원데이 자동차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은 보험사별로 천차만별이지만 평균적으로 7천원~1만원정도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루 운전을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저렴한 것이 특징인데요. 하지만 나이와 운전경력, 사고유무에 따라 1만 원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책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이상이 아닌 2~3일 정도 차량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보험사 별로 비교견적을 내보신 뒤 가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보험사별로 가격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이나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쉽게 견적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원데이 자동차보험 나이

    해당 보험도 연령제한이 있습니다. 만 20세부터 21세 이상이여야지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만약 그 이하 연령이시라면 임시 운전자 특약을 넣는 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원데이-자동차보험-나이
    원데이-자동차보험-나이

    원데이 자동차보험 당일 가입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당일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당일에 바로 차량을 이용하셔야 된다면 그 전날 가입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때문에 미리미리 가입을 하시는 게 가장 좋지만 요즘은 보험사 어플을 통해 가입을 하게 된다면 가입 시점부터 24시간 동안 보험이 지속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데이-자동차보험-당일
    원데이-자동차보험-당일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입 방법

    가입 방법은 보험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가입하는 것이 가장 간편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어플이나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데요. 이때 차량의 사진이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차량의 사진과 번호판을 찍어 두시는게 좋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후기

    원래는 임시 특약을 넣어 하루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원데이 자동차보험이 생기면서 이용자도 늘어나고 있고 어플과 인터넷으로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보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실제로 가입을 해본 결과 어플로 쉽게 가입이 돼서 편리했고 바로 운전도 가능하단 것이 큰 장점이라 생각했습니다.

     

    원데이-자동차보험-비교
    원데이-자동차보험-비교

     

    보험료도 저렴하고 임시방편으로 사용하기에는 아주 편리한 제도로 보입니다. 하지만 최대 7일에서 10일동안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하셔서 가입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공휴일에 운전을 해야 된다면 평일에 가입을 미리 하셔야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1.14 - [자동차정보] -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장단점 (+ 가입방법)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장단점 (+ 가입방법)

    오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와 장점, 단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갱신 시즌이 다가올 때마다 부담스러운 보험료로 보험사를 갈아타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유

    yeob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