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

차박하기 좋은 차 국산차 위주 정리 TOP5

반응형

날이 풀리면서 캠핑 또는 차박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펜션이나 리조트 등은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몰릴 수 있어 조용히 차량을 이용한 차박족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차박하기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박
차박

차박하기 좋은 차

 

 

1. 펠리세이드

첫 번째 차박 하기 좋은 차는 현대 펠리세이드입니다. 펠리세이드는 뒷좌석과 트렁크까지 완벽하게 평탄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차박 하기 적합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펠리세이드 가격은 3천5백만 원부터 5천5백만 원대까지 있으며 특별한 개조 없이 평탄화가 가능한 차량이기 때문에 차박족에게 인기가 많은 차량이기도 합니다. 실내 전고도 높은 편이라 공간의 활용성도 높은 편입니다.

 

펠리세이드
펠리세이드

2. 카니발

두 번째 자량은 카니발입니다. 기아에서 출시한 차량으로 가격은 6천만원대입니다. 차박을 하기 위해서는 평탄화 작업이 필요하긴 하지만 차량 자체의 전장과 폭이 넓어 공간의 이동성과 활용성이 좋은 차량입니다. 짐을 많이 담을 수 있는 장점도 있고 가족끼리 차박을 하기에 좋은 차량이라고 판단됩니다.

 

카니발
카니발

3. 트래버스

세 번째 차량은 트래버스입니다. 쉐보레에서 출시한 차량으로 4천5백만 원부터 5천5백만 원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가솔린 엔진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트래비스도 평탄화가 잘 되어있는 차량이고 전장과 전폭이 넓기 때문에 차박 하기 좋은 차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트래버스
트래버스

4. 레이

네 번째 차량은 레이입니다. 기아에서 출시한 레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경수진이 레이를 이용하여 차박을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어 차박 차량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차지만 넓은 실내 공간과 1,200만 원대부터 1,500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레이
레이

5. 코란도

마지막 차량은 코란도입니다. 코란도는 쌍용에서 출시한 차량으로 2,200만 원대부터 3,200만 원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평탄화 작업은 필요한 차량이며 펠리세이드, 카니발 등 차량보다 전고와 전폭이 넓지는 않지만 2명 정도 차박을 하기에는 좋은 차량이라고 판단됩니다.

 

코란도
코란도

 

차박을 하기 위해선 평탄화가 잘 되어 있는 차량이 기본적으로 좋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펠리세이드가 차박을 하기에 아주 좋은 차량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요즘 날도 풀리고 날씨도 좋아 차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차박하기 좋은 차 정보 참고하셔서 즐거운 차박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4.26 - [자동차정보] - GV70 결함 가격 실내디자인 한눈에 정리

 

GV70 결함 가격 실내디자인 한눈에 정리

현대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GV70의 결함 문제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GV80에 이어서 조금 더 저렴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SUV로 GV70을 출시를 하였고 그만큼 인기도 많이 얻은 모델이기도

yeoboso.tistory.com

2021.04.21 - [자동차정보] - 대형 SUV 순위 종류 BEST 5 총정리 (+ 연비)

 

대형 SUV 순위 종류 BEST 5 총정리 (+ 연비)

승용차보다 요즘은 SUV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형 SUV 순위 및 종류 BEST 5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SUV가 인기가 좋고 판매가 잘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yeob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