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

K3 페이스리프트 가격 출시일 실내 과연 어떨까?

반응형

기아에서 새롭게 K3 페이스리프트 차량이 출시가 됩니다. 기존 K3와는 차별점을 둔 신차량으로 디자인과 편의사항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오늘은 K3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출시일, 실내디자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3-페이스리프트
K3-페이스리프트

K3 페이스리프트 가격

 

 

기존 출시된 K3가격은 1,700만원대부터 2,1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K3 페이스리프트의 가격은 1,700만원대부터 2,400만 원대까지 책정이 되었습니다. 기존 K3출시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으로 준중형 차량 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단, K3 페이스리프트 GT 모델은 2,500만 원대에 출시됩니다.

 

K3-페이스리프트-가격
K3-페이스리프트-가격

K3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이번 K3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은 4월 중순에 출시가 되었으며 지금 구매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K8에 이어 새로운 기아 엠블럼이 적용되어 출시가 되며 현재 기아차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시승 예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K3 페이스리프트 실내 디자인

K3 페이스리프트 실내는 기존 디스플레이가 8인치에서 10.25인치로 더 커졌으며 오렌지 브라운의 시트 색상이 눈에 띄는점입니다. 또한, 스마트 트렁크의 기능이 적용되어 스마트키를 가지고 차량 뒤쪽에 접근하게 될 시 트렁크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K3-페이스리프트-실내
K3-페이스리프트-실내

 

또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가 설치되었고 오토 홀드 설정 후 D 단 정차 시 브레이크가 자동 작동하고 액셀을 밟아 해제할 수 있으며, 운전석 시트는 운전자의 체형에 맞게 위치를 편리하게 전동식으로 조절할 수 있고 허리 지지대가 있어 운전 편의성을 높인 거 같습니다. 

 

 

K3 페이스리프트 외관 디자인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면 기존 K3와는 다르게 조금 더 날렵해진것이 특징이며 후면 램프는 K5, K7과 같은 점선 형식의 램프가 적용되어 이 점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전면 그릴이 가로로 길게 출시되어 기존 K3는 둥근 이미지가 강한 반면에 새로운 K3 페이스리프트는 날카로운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3-페이스리프트-외관
K3-페이스리프트-외관

K3 페이스리프트, 아반떼 신형 비교

개인적으로 외관 디자인에 있어서는 아반떼가 더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라고 판단되며 실내 디자인 역시 아반떼는 부드러운 곡선과 운전자의 편의 기능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인데 K3 페이스리프트는 디자인적인 면에서 기존 K3와 크게 달라진점이 없어 아쉽습니다.

 

K3-페이스리프트-연비
K3-페이스리프트-연비

 

K3 페이스리프트 복합연비는 평균 15KM이고 아반떼 신형 평균연비는 14KM입니다. 오늘은 K3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실내, 출시일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K3나 아반떼나 첫 차로 많이 구매하시는 거 같은데 이번에 새롭게 변신한 K3 페이스리프트의 판매량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1.04.28 - [자동차정보] - 차박하기 좋은 차 국산차 위주 정리 TOP5

 

차박하기 좋은 차 국산차 위주 정리 TOP5

날이 풀리면서 캠핑 또는 차박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펜션이나 리조트 등은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몰릴 수 있어 조용히 차량을 이용한 차박족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

yeoboso.tistory.com

2021.04.26 - [자동차정보] - GV70 결함 가격 실내디자인 한눈에 정리

 

GV70 결함 가격 실내디자인 한눈에 정리

현대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GV70의 결함 문제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GV80에 이어서 조금 더 저렴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SUV로 GV70을 출시를 하였고 그만큼 인기도 많이 얻은 모델이기도

yeob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