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

미니쿠퍼 가격표 연비 모두정리 (+ 중고차 가격)

반응형

미니쿠퍼는 시중에 나와있는 차량 중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해 여성들이 드림카로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오늘은 미니쿠퍼 가격표와 연비 그리고 중고차 가격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니쿠퍼 가격표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미니 쿠퍼의 트림부터 알아봐야 하는데요. 트림은 총 다섯 가지로 3 도어 해치, 5 도어 해치, 미니 컨버터블, 클럽맨, 컨트리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해 주세요.

 

  • 3 도어 해치 : 33,100,000원
  • 5 도어 해치 : 34,100,000원
  • 컨버터블 : 43,800,000원
  • 클럽맨 : 37,300,000원
  • 컨트리맨 : 40,300,000원

 

미니쿠퍼
미니쿠퍼

미니쿠퍼 연비

미니쿠퍼 3 도어 해치백 연비는 12.3km, 5 도어 해치백 연비는 12.4km, 컨버터블은 11.6km, 클럽맨은 11.6km, 컨트리맨은 14.5km로 가장 좋은 연비는 컨트리맨이 가장 좋은 연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 주행자의 운전 습관에 따라 연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미니쿠퍼-컨트리맨
미니쿠퍼-컨트리맨

미니쿠퍼 실내

미니쿠퍼 실내는 모든 트림이 다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가운데에 원형의 디스플레이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고 핸들 가운데에 미니라는 엠블럼 로고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쿠퍼는 실내 튜닝 및 외관 튜닝을 많이 하는 차량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미니쿠퍼-실내
미니쿠퍼-실내

 

미니쿠퍼만이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라던지 뱃지, 안테나 등 다양한 부속품을 이용하여 나만의 차량을 만드는 동호회도 있을 만큼 미니쿠퍼는 마니아층이 많은 차량이기도 합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미니쿠퍼는 외제차치고 저렴한 가격이긴 하지만 그래도 신차를 구매할 시 목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중고차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케이카 기준으로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은 15년식 기준 1,500만 원대부터 2,0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니쿠퍼-중고차-가격
미니쿠퍼-중고차-가격

 

또한, 연식이 오래 되지 않을수록 3,000만 원대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기도 하며 주행거리와 사고 여부, 가솔린인지 디젤인지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미니쿠퍼 가격표와 중고차 가격, 연비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데 디자인을 보면 너무 이뻐서 사실 기능보다는 디자인 때문에 사고 싶은 차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중고차로 구매할 시에는 실매물을 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21.11.22 - [자동차정보] -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 계산기 바로가기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 계산기 바로가기

자동차를 구입하실 때 내야 하는 세금이 바로 자동차 취등록세입니다. 이 세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꼭 납부를 하셔야 하는데요. 이 세금은 신차뿐 아니라 중고차

yeoboso.tistory.com

 

 

반응형